저는 노원구에 있는 은혜선교교회 정세준 목사입니다.
바이블 동서남북은 성경에 대한 저의 패러다임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교리에 대한 지식으로 성경을 보는 눈은 있었지만 성경을 하나의 거대한 스토리로 관통되는 것은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그런데 바이블 동서남북에서 무료 세미나를 여는 ‘모세오경’을 이틀을 들었는데 모세오경의 모든 이야기들의 주제들이 한 눈에 들어왔고 자유자재로 모세오경을 다를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래서 “제 7기 특수훈련사관학교” 2주 과정을 등록하여 성경 66권을 다 듣고 연습하고 훈련하였는데 나에게 놀라운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성경의 모든 이야기가 한눈에 들어오고 무슨 내용이 어느 책 어느 장에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게 되었고 성경의 모든 장 등의 주제들을 다 암기하게 된 것입니다.
그리고 그동안 배웠고 읽었던 성경 지식들이 파편처럼 흩어져 있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바이블 동서남북을 한 후에 과거의 성경 지식들이 모두 체계적으로 정리되었습니다. 바이블 동서남북 성경공부는 이 시대를 위한 탁월한 하나님의 선물임을 느낌니다. 성경의 세계 속으로 날아다니는 독수리의 날개로 나에게 날아다 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바이블 동서남북은 내 개인적인 신앙생활을 비롯하여 사역과 성경에 대한 이해에서 획기적인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바이블 동서남북 성경공부를 할 수 있도록 은혜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한국 7기 (서울 국제본부)
2012년 11월 30일 정세준 목사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