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관학교과정

  • 세미나과정 >
  • 사관학교과정

- '걸어다니는 성경' 바이블동서남북이란 -
성경 지도위에 지명, 인명, 사건을 배경으로 한 각 권의 성경의 틀을 만들어 각 장의 영적의미와 제목 설명과 51개의 틀을 통하여 고공학습법으로 1189장의 제목과 내용을 한 눈에 쉽고도 정확하게 보도록하여 누구나 걸어다니는 성경이 되게하는 것이다.


1. 모세오경 무료세미나

모세오경 세미나는 본부, 각 지역마다 수시로 무료 세미나를 하고 있다.

이 모세오경 세미나는 특수훈련의 입문 과정이다. 2주간 특수훈련때는 모세오경을 하지 않는다.

 

2. 2주간 특수훈련 사관학교

66권의 성경 1189장의 엄청난 양을 2주 간에 틀을 그리고 지명, 번호, 제목을 달아서 기억하는 

훈련이므로 월요일에서 목요일까지 아침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된다. 금요일은 오전까지이다.

첫 주 (1주차)는 1,2,3,6차 (창세기-에스더 그리고 시가서 전체)이며,

둘째 주 (2주차)는 4,5,7차 (선지서 전체, 신약 전체)을 하게 된다. 

힘은 들지만 각 권마다 새로운 기대속에 기억됨의 넘치는 기쁨으로 누구가 잊을 수 없는 멋진휴가를 가질수 있다.

지금까지 수많은 사람들이 말씀 통한 멋진휴가이며 최고의 선물을 소유했다고 간증하고 있다.

 

3. 주중 특수훈련 사관학교

이 프로그램은 한 주에 한 번 모여 집중적으로 66권의 과정을 차근 차근하게 하는 것을 말한다.

소요 기간은 상황에 따라 4-6개월이 걸릴 수 있다. 목회자들의 바쁜 사역으로 볼때 좋은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  

 

이 과정을 마치면 교회에서 평신도들을 다양한 방법으로 훈련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게되며,

또한 평생 걸어다니는 성경의 사람이 되며, 사역의 비전을 찾게 될 것이다.  



   특수훈련

사관학교과정

주중특수

 * 매주에 모여 집중적으로 66권 전과정 마스터 (소요기간 4-6개월)

집중훈련

 * 매월 2박3일(출퇴근) 6회 66권 마스터

2주특수훈련

 * 목회자와 사역자를 위한 2주 66권 완전 마스터

사이버강좌

 * 미국 위성방송 JSTV 특강 녹화 강의 DVD 제공 66권 마스터


 

 

- 수료자 소감들 -
1. 바이블동서남북은 21세기 발명품이다 (지구촌교회 김만풍 목사)
2. 이단을 막아내는 좋은 성경공부이다 (도미니카 최기철 선교사)
3. 바이블동서남북 만남이 최고의 기쁨이다 (목포창교회 김경윤 목사)
4. 목회의 한을 풀고, 성지순례의 최고의 틀이다 (나성평화교회 서오석 목사)
5. 누구나 배워서 바로 가르칠 수 있다 (LA 충현선교교회 민금숙 사모)
6. 100년을 앞당긴 걸어다니는 성경이다 (LA 광염교회 정우성 목사)
7. 세계를 향한 최고의 말씀 훈련이다 (아프리카 브른디 안종렬 선교사)
8. 전체를 보는 것으로 목회자들의 필수과목이다 (LA 침례교회 박성근 목사)
9. 어린이 말씀 훈련에 최고의 틀이다 (사랑하는 교회 이호현 목사)
10. 성경 전체를 보며 깊이 연구, 이해하는 최고의 툴이다 (미국 코헨신학교 학감 김사라 목사)
11. 기독교에 노벨상이 있다면 바이블동서남북에게 주어야한다 (미아중앙교회 한상진 목사)
12. 제2의 종교개혁이다 (태국 장병조 선교사)
13. 목사님의 설교 말씀이 기다려지며, 말귀를 알아들을 수 있어 너무 좋다 (이숙자 집사)
14. 성경이 쉽게 이해, 정리되어 언제 어디서나 묵상하며 다니는 최고의 툴이다 (위성방송대표 이종문 목사)

15. 하나님의 선물이다 (LA 웨스트힐장로교회 김인식 목사)


 - 추천합니다 -
동료 목회자의 권유로 모세오경 공개세미나에 참석하게 되었는데 성경지도 위에 신구약의 지명, 인명, 사건, 핵심내용 등을 구슬 꿰듯이 엮어 가는데 설교, 심방, 티칭에 눈이 확 열리는 경험을 하였습니다. 교회에서 가르쳐 보니까 성도들이 아주 쉽게 성경 말씀을 이해하며 재미있게 따라하는 것을 보고 큰 효과가 있기에 21세기 말씀의 대안으로 목회자, 사모, 선교사님께 강력히 추천합니다.

부산영락교회 윤성진 목사

 

 - 추천합니다 -
바이블(BIBE) 동서남북(NEWS) 성경말씀이 동서남북 세계 끝까지 전파되어야 한다는 절대절명의 과제를 가지고 시작한 귀한 사역입니다. 바이블동서남북을 만나고 나서 제 인생은 송두리째 바뀌었습니다. 성경 66권을 51개의 고림으로 전체 장제목을 암기할 수 있도록 제작한 바이블동서남북은 기독교 2천년 역사에 길이 남는 대단한 걸작품입니다. 이것을 만드신 분은 분명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윤대명이라는 경건한 사람을 통하여 이 귀한 일을 이루셨습니다. 만약 기독교에 노벨상이 있다면 이 상을 윤대명 목사님께 드려야 할 것입니다.

할렐루야!!!

 

서울 미아중앙교회 한상진 목사


- 세미나의 효과 -
1. 누구나 성경을 보는 눈이 확 달라진다.
2. 누구나 수료후 바로 성경공부반을 운영할 수 있다.
3. 목회자, 교인들이 설교 듣는 기대감이 높아진다.
4. 누구나 설교외 심방이 즐거워진다.
5. 교회에서 성경 읽기 부흥이 일어난다.
6. 성경 지명, 인명, 사건을 이해함으로 성지순례가 즐겁다.
7. 주일학교에서 노년까지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으며, 성경을 줄줄 이해하며 쉽게 읽을 수 있다.
8. 모든 나라 선교지 신학교, 교회, 가정에서 쉽게 성경을 가르칠 수 있는 좋은 툴이다.  

01682 서울 노원구 한글비석로23길 36 (상계동, 대명빌딩) TEL : 010-7610-5667 지도보기

Copyright © 바이블동서남북연구원. All Rights reserved. MADE BY ONMAM.COM

  • Today144
  • Total118,386
  •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