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승병 목사입니다.
한국에서 부목사로 사역하다가 현재는 런던의 King's College London에서 유학중입니다.
아카데믹한 책과의 싸움인 유학생활을 하며 말씀 자체에 대한 갈급함이 계속 있었고, 척박한 이민 목회의 현실을 보며, 말씀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렇게 생각만하고 방법은 잘 모르고 있었던 중 한국에 잠시 귀국한 저에게 “바이블 동서남북 모세오경 세미나” 라는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원래 알고 지냈던 목사님께서 본인 교회에서 진행하시는 데에 참가했는데 저에게 정말 필요한 것이라고 느껴졌습니다.
목회자로서 느끼는 “성경” 에 대한 부담감과 말씀에 대한 갈급함이 이 “바이블 동서남북”을 통하여 해결될 수 있을 것 같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가 직접 찾아서 이번 “제 7기 바이블 동서남북 특수훈련사관학교” 를 아무 망설임 없이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이 바이블 동서남북은 단지 ‘이미지를 이용한 성경 장절 외우기’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이 바이블 동서남북은 지도 위에 지명, 사건, 인명, 장, 절, 핵심 내용들을 입체적으로 통전적으로 복음적으로 교육해 주는 성경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므로 이 Bible News(바이블 동서남북) 를 하고 나면 이스라엘과 소아시아의 지도 위를 보며 지명과 성경 사건들을 소개하고 말할 수 있으며, 그 성경의 배경과 핵심 내용까지 말할 수 있게 됩니다.
이것을 이미지로 외워서 하게 된다는 것은 놀라운 것입니다. 이것을 수료하고 난 후 더욱 더 성경을 마음에 새긴다면 말 그대로 ‘걸어 다니는 성경’ 으로 좀 더 가까워지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저는 이 특수훈련사관학교를 수료 후 더욱 더 말씀을 마음 판에 새기며 성경 66권을 내 마음에 두어 성도들에게 주의 말씀을 꿀같이 달게 전할 수 있는 목사가 되기 위해 더욱 매진 할 것입니다.
한국 7기 (서울 국제본부)
2012년 11월 30일 이승병 목사


댓글0개